스포츠조선

김동완, 신혜성 신곡 '째각째각' 뮤직비디오에 출연. 13년 우정 과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1-06-13 09:41


김동완이 신혜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사진제공=라이브웍스 컴퍼니(Liveworks Company)

김동완이 신혜성의 정규 4집 타이틀곡 '째각째각' 뮤직비디오에 출연,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신혜성과 김동완은 그룹 '신화'로 데뷔해 13년째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 현재 같은 소속사의 식구다. 이에 김동완이 2년여 만에 발매되는 신혜성의 정규 4집을 위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선 것.

최근 뮤지컬 '헤드윅'과 각종 방송 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김동완은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흔쾌히 받아들인 것으로 알려져 '신화' 멤버로서 서로를 같하게 챙겨주고 생각하는 마음이 얼마나 큰지 보여주고 있다.

김동완이 출연한 신혜성의 정규 4집 타이틀 곡 '째각째각'의 뮤직비디오는 운명에 관한 한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로 김동완은 신예 여배우 한지은과 함께 호흡을 맞춰 지난 6일 촬영을 마쳤다.

특히, 김동완은 야외와 세트장을 바쁘게 오가며 진행된 촬영에서도 감정선을 놓치지 않고 열연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촬영현장에서 모든 촬영 분을 꼼꼼히 모니터를 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동완이 출연한 '째각째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13일 신혜성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신혜성은 오는 16일 정규 4집 'The Road Not Taken'을 발매하고,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충무 아트홀에서 펼쳐지는 단독 콘서트 'SHIN HYE SUNG 2011 Tour in SEOUL - THE ROAD NOT TAKEN'를 통해 팬들과의 반가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김동완과 신예 여배우 한지은. 사진제공=라이브웍스 컴퍼니(Liveworks Company)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