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울산 현대모비스,6강 플레이오프 2차전 '현대자동차데이' 실시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22-04-08 18:31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가 11일에 열리는 고양 오리온과의 6강 플레이오프 2차전에 '현대자동차 스폰서데이'를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시즌 스폰서 홍보를 위해 홈경기 중 하루를 스폰서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경품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11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진행되는 현대자동차 스폰서데이 때 장내에서 진행되는 '문자 퀴즈'와 '가위바위보 게임' 등의 이벤트 게임참여자에겐 현대 컬렉션 온라인샵에서 판매하는 텀블러, 피크닉 매트 등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상품을 증정한다.

홈경기장 내부엔 현대자동차 차량 4대를 전시한다.전시 차량은 캐스퍼와 G90, GV70, GV60으로 플레이오프를 맞아 다양한 볼거리를 위해준비된 특별 전시다.

이날 경기장을 방문해 현대자동차 클래퍼, 현수막, 전시 차량 등 현대차와 관련된 사진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현대차 피크닉 파우치를 선물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현대자동차 클래퍼에 붙어있는 추첨번호로 '현대차 봄나들이 세트' 추첨 행사가 진행된다.봄나들이 세트는 피크닉 매트, 넥쏘 전동차, 쿨러백 등 다양한 나들이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대차 클래퍼는 선착순 1000명까지 수령 가능하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