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쉬즈 진아-김선형, 농구장 데이트 포착 ‘쉬즈 진아 알고보니 가창력 돌’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2-02 17:51


안양 KGC와 인천 전자랜드의 2013-2014 프로농구 경기가 2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김선형이 자신의 여자친구인 걸그룹 쉬즈의 진아와 함께 안양 농구장을 찾아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안양=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4.02.02/

'김선형-쉬즈 진아, 농구 경기 관람'

남자프로농구 서울 SK나이츠 간판선수 김선형과 걸그룹 쉬즈 멤버 진아가 농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됐다.

김선형은 2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2014 프로농구 안양 KGC와 인천전자랜드전을 관람하기 위해 여자 친구 진아와 함께 경기장을 찾았다.

김선형과 진아는 공개 연인인 만큼 주변의 시선과 상관없이 농구 경기를 즐기며 현장을 찾은 농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지난해 8월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한편, 김선형 쉬즈 진아 농구 관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선형-쉬즈 진아, 보기 좋네", "김선형 쉬즈 진아 농구 관람, 공개열애 장점 중 하나", "김선형-쉬즈 진아, 예쁜 사랑 이어가길", "김선형 쉬즈 진아, 포털 검색어 랭크됐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