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추신수 등장에 조용하던 대학 캠퍼스가 시끌시끌 [경산 영상]

송정헌 기자

기사입력 2021-03-18 15:15


18일 영남대학교 경산캠퍼스 야구장에서 SSG 랜더스 선수들이 훈련을 했다. 훈련을 준비하고 있는 추신수.

[경산=스포츠조선 송정헌 기자] SSG 랜더스 추신수가 대학 캠퍼스에 등장했다.

18일 영남대학교 경산캠퍼스 야구장에서 SSG 랜더스 선수들이 훈련을 했다. SSG 랜더스는 20일 경남 창원에서 NC 다이노스와 시범경기를 앞두고 있다. 시범경기를 앞두고 마땅한 훈련 장소를 찾지 못했던 SSG 랜더스 선수단은 18일 영남대학교 야구부가 있는 경산캠퍼스 운동장을 빌려 훈련을 했다.

SSG 추신수는 공식 훈련 시간인 오후 1시보다 30분 정도 일찍 운동장을 찾아 타격 훈련을 했다. 2주간 자가 격리 기간을 마치고 떨어진 타격감을 찾기 위해 특타를 자청한 것이다.

갑작스러운 추신수의 등장에 캠퍼스에 있던 학생들이 운동장 주변에 몰려들기 시작했다. 그라운드 주변에 50여 명의 학생들이 모여들었다.

추신수를 알아본 학생들은 조용히 추신수의 훈련을 지켜봤다. 몇몇 학생들은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추신수를 향해 응원의 함성을 보내기도 했다. 추신수도 응원해 주는 학생들에게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로 답례 했다.

메이저리그 출신 레전드 추신수의 등장에 조용하던 대학 캠퍼스에 잠시나마 유쾌한 소동이 벌어졌다. 경산=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힘차게 타격하고 있는 추신수.

'팬들을 위한 사인은 오늘도 계속된다' 밝은 표정으로 사인을 해주고 있는 추신수.

동료들과 밝은 표정으로 훈련하고 있는 추신수.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