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두산 베어스가 첫 연습 경기에서 아쉽게 패했다.
0-1로 뒤지던 두산은 4회초 추가점을 허용했다. 이형범이 바르가스에게 2루타를 맞은 후 1사 2루에서 다음 타자 야스다에게 연속 안타를 내줬다. 2루 주자가 홈에 들어왔고, 중계 플레이가 되는 도중 타자 주자는 2루까지 진루했다. 계속되는 1사 2루에서 요시다의 타구가 안타가 되면서 4회에만 2점을 더 내줬다.
0-3으로 뒤지던 두산은 5회말 조금씩 공격이 살아났다. 허경민의 중전 안타, 정수빈의 볼넷으로 무사 1,2루 찬스. 최주환이 우전 적시타를 터뜨려 2루에 있던 허경민이 홈까지 파고들었고, 정수빈은 3루까지 갔다. 무사 1,3루에서 김인태도 우전 적시타를 보태 정수빈이 득점했다. 2-3으로 추격한 두산은 류지혁의 땅볼로 1사 1,3루에서 상대 투수 보크로 3-3 동점까지 성공했다.
|
7회말 두산이 다시 동점을 만들었다. 주자 1,2루에서 류지혁의 우전 적시타가 터졌다. 2루에 있던 정병곤이 득점을 올리고, 1루 주자 김인태는 2-3루 사이에서 태그 아웃됐다. 두산은 1점을 추가한데 만족했다.
하지만 8회초 또 실점했다. 강동연이 등판해 2아웃 이후 연속 적시타를 맞았고 순식간에 3점을 더 허용했다. 4-7로 뒤지던 두산은 2사에 투수를 윤명준으로 교체했다. 윤명준은 삼진으로 타자를 돌려세우며 실점을 막았다. 두산은 9회초 마지막 수비를 무실점으로 마무리한 후 9회말 공격때 1사 1루 기회를 만들었지만 점수로 연결되지는 않았다.
오키나와=나유리기자 youll@sportschosun.com
그 사람과 다시 재회할 수 있을까?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