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얼짱' 야구국가대표 투수 이대은이 쓰는 스포츠 크림은?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02-07 13:59



플렉스파워는 '플렉스 파워 유스(Flex Power Youth)' 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와 마케팅에 돌입한다.

'플렉스 파워 유스'는 운동 전후 근육 및 관절에 바르면 웜업 효과가 있는 스포츠 크림(sports cream)으로 운동 전 부상 방지와 운동 후 빠른 회복을 도와주며 기존 제품과 비교 시에 다소 열감이 덜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출시됐다. 또 순한 플렉스 파워 제품을 원하는 여성을 포함한 성인은 물론이고 특히 성장기 유소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에 대해 국내 생활체육 유소년 스포츠클럽을 대표하는 협의체인 사단법인 한국유소년스포츠클럽협회 백성욱 회장은 "성장기 유소년들에게 스포츠는 인성과 신체 발달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만, 이는 철저한 준비운동과 교정운동이 전제돼야 한다. 특히 운동 전후 스트레칭이나 웜업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이라며, 플렉스 파워 유스 제품이 유소년 선수들의 운동 전 웜업과 운동 후 빠른 회복을 도와줄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플렉스 파워 유스 제품의 1회 적정 사용량은 약 1㎖(10원 동전 크기)정도로 운동 시작 5분전에 주요 운동 부위(근육 및 관절)에 마사지 하듯 발라주고 스트레칭을 하면 운동 시에 보다 편한 움직임으로 부상 방지를 도와준다. 또 운동을 마친 뒤, 샤워 후에 주요 운동 부위(근육 및 관절)에 마사지 하듯 발라주고 휴식을 취하면 빠른 회복을 도와준다.

플렉스 파워 유스 제품은 독창적인 '플렉솜(Flex-Somes)'기술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식이유황(MSM)과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캡슐 형태로 감싸고 있는 리포솜 멤브레인이 피부에는 자극이 없이, 깊숙이 침투해 주요 성분이 관절과 근육 부위에 충분히 흡수되도록 해준다. 플렉스 파워 유스 제품은 플렉솜 기술 외에도 지속적인 열감, 깨끗한 향, 천연 성분, 번들거림 없음 등 특징을 갖고 있으며 튜브형 80㎖ 단일 제품으로 소비자가는 3만 2000원이다.

플렉스 파워 유스 제품은 프리미어12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투수 이대은이 사용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야구,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다. 플렉스 파워 공식 온라인 쇼핑몰(flexpower.co.kr), 두사커(dosoccer.com), 골핑(golping.golfzon.com), 야용사(yayongsa.co.kr)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야용사 오프라인 매장, 러너스 클럽 이대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