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화 이글스, '이글스 어센틱케이션 프로그램' 실시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15-08-06 14:53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팬들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키고, 스포츠 상품의 다양화를 위해 국내 프로야구단 최초로 '이글스 어센틱케이션 프로그램(Eagles Authentication Program)'을 실시한다.


◇한화 이글스가 '이글스 어센틱케이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선수들이 실제로 사용했던 용품들을 구단 공식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해 인증 판매하는 것으로 수익금 일부는 지역 사회공헌단체에 기부한다. 1차로 김태균 사인배트와 조인성 헬멧 등을 판매한다. 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이번 프로그램은 경기장에서 사용되거나 선수들의 흔적이 담긴 용품 또는 기념품을 팬들에게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는 한화 이글스의 공식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해 인증하며, 수익금 일부는 지역 사회 공헌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1차로 출시하는 상품은 주장인 김태균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김태균 배트'와 지난 시즌 포수 조인성 선수이 착용했던'조인성 헬멧' 그리고 신인투수 김민우의 첫 선발 등판경기였던 지난 7월25일 대전 삼성전에 사용했던 시합구 등 총 9가지로 구성됐다. 판매는 7일 오후 2시부터 한화 이글스 홈페이지 내 온라인쇼핑몰(www.eaglesshop.co.kr)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가격은 최저 3만원에서 최고 30만원까지다. 한화 이글스는 앞으로도 '이글스 어센틱케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