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3 S/S 시즌 나이키 & 조던 키즈 '상하 세트' 라인업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나이키 키즈의 상하 세트는 전년보다 물량을 대폭 확대하며 퓨추라 로고와 레터링 포인트가 특징으로 캐주얼한 여름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액티브조이반바지세트 등 더욱 다양한 스타일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최근 골프나 테니스를 시작하는 어린이가 늘어나고 있는 점에 주목, 브랜드 최초로 골프웨어와 테니스웨어 상하 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작년 87%의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매년 높은 인기로 사랑받으며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조던DNA세트 역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을 추가했다. 이번 시즌에는 신규 색상인 핑크와 오렌지를 추가해 남아부터 여아까지 모두 아우르는 세트로 기획됐다.
이외에도 점프맨 로고로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점보점프맨반바지세트와 ▲조던플라잇MVP저지세트, 컬러풀한 그래픽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조던블럭AOP반바지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키즈-프로 관계자는 "여름 시즌 주력 아이템 중 하나인 나이키&조던 키즈 '상하 세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준비해 라인업을 더욱 확대했다"며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나이키&조던 키즈 상하 세트로 아이들의 올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