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추위가 물러나는가 했는데 건조한 봄바람이 불어닥친다. 봄에는 피부의 땀샘과 피지샘의 분비 능력이 겨울보다 커지고 먼지, 꽃가루, 황사 등 자외선의 자극도 심해진다. 거기다 기온차까지 큰 하루 속 예민해지는 피부가 신경 쓰이는 건 당연한 일이다.
더바디샵의 에델바이스 라인은 레티놀 대비 43%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에델바이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에델바이스 추출물에 함유된 활성 항산화제인 레온토포딕산은 페룰산보다 60%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다"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수분 베이스 스킨케어 제품으로 환절기 예민한 피부에 고민 없이 사용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에델바이스 라인을 스킨케어 단계별로 사용 시 48시간 지속력의 촉촉한 수분 베이스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더바디샵의 주장. 특히 크림의 경우 인텐스/스무딩 데이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그날의 피부 상태, 타고난 피부 타입 등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기업이 선(善)을 위한 힘이 될 수 있다는 설립자 아니타 로딕(Anita Roddick)의 믿음으로부터 시작된 더바디샵은 2022년 6월부터 중고교 환경 교육 의무화 서명 운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