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대구시 남구 대명3동 뉴타운 재개발 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대명자이 그랜드시티'를 10월 분양할 예정이다.
대명자이 그랜드시티는 대구시 남구 대명 3동 2301-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34층, 17개동, 총 2023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또한, 대구도시철도 2호선 반고개역과 3호선 남산역이 도보로 이용 가능해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교육환경도 우수해 단지 바로 앞에 성남초가 자리하고 있으며, 경상중, 대구고를 비롯해 대구대학교 대명캠퍼스등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인근에 두류공원, 앞산공원등이 위치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다양한 상업, 문화시설도 가깝고 생활편의성과 의료환경도 돋보인다.
대명자이 그랜드시티는 하나의 도시와 같은 단지 구성으로 평지에 위치해 있으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낮은 건폐율로 쾌적성을 높였다.
특히 대단지에 걸맞는 5천여평 규모의 공간에 수경공간인 엘리시안 워터와 엔트리 워터를 비롯해 뷰가든, 키즈존 등이 들어선다.
또한 로비&카페테리아, 피트니스등이 구성되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해 입주민의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대명자이 그랜드시티의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두류동 135-4번지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는 2026년 상반기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