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美 포브스, '4세대 실력파' 피원하모니 앨범 판매량 주목. "3집으로 정점 새로 찍어"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1-15 09:33 | 최종수정 2022-01-15 09:34



그룹 피원하모니의 미니 3집 앨범 판매량에 대해 미국 포브스도 주목했다.

미국의 유명 경제 전문지 Forbes(포브스)는 지난 13일 'Omega X, P1Harmony, UP10TION, Blackpink's Lisa And BTS: The Bestselling Albums In Korea'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이번 주 한국에서 발매한 피원하모니의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을 언급했다. 포브스는 "피원하모니가 세 번째 앨범으로 새롭게 정점을 찍었다"며 피원하모니의 성장세에 관심을 표했다.

피원하모니 이번 앨범 발매와 관련해 미국 포브스를 비롯하여 해외 유수 매체들의 집중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영국 대중 일간지 The Sun은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은 발매 첫 주 만에 이전 앨범 판매량을 추월하며 새로운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고 전한 바 있다. 또한 캐나다 유명 매거진 ET CANADA,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TIDAL, 미국 유명 매거진 Teen VOGUE(틴보그), 빌보드 칼럼니스트 등 다수의 매체에서 새 앨범 'DISHARMONY : FIND OUT'의 타이틀곡 'Do It Like This' 및 수록곡과 안무에 주목하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3일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을 발매하고 초동 판매량 8만6000여 장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아이튠즈 전 세계 9개 지역 POP앨범 톱3에 이름을 올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