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슬의생' 끝낸 '대세' 정경호, '압구정 리포트'로 컴백..마동석과 투톱 호흡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6-09 10:4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정경호가 휴먼 코미디 영화 '압구정 리포트'(임진순 감독, 홍필름·팀고릴라·BA엔터테인먼트 제작)로 스크린 컴백을 예고했다.

최근 복수의 영화 관계자들은 스포츠조선을 통해 "'대세' 정경호가 차기작으로 '압구정 리포트'를 선택했다. 마동석과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압구정 리포트'는 성형외과를 배경으로 의사와 사무장이 사건에 휘말리며 예상치 못한 사업을 펼치게 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마동석이 '압구정 리포트'에서 성형외과 사무장 역을 맡아 강렬한 변신을 예고했고 마동석에 이어 정경호가 합류, 독특하고 코믹한 '단짠 케미'를 완성할 계획이다.

정경호는 지난달 28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흉부외과 부교수 김준완 역으로 열연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준완으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만든 정경호가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올여름 '압구정 리포트'로 컴백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 로맨스 영화 '그리울 련'(15, 한철수 감독) 이후 '압구정 리포트'로 무려 5년 만에 스크린 컴백을 예고한 정경호는 '압구정 리포트'에서 성형외과 의사로 변신, '슬기로운 의사생활'와 180도 다른 의사 캐릭터로 마동석과 차진 케미스트리를 펼친다.

한편, '압구정 리포트'는 주·조연 캐스팅을 완성한 뒤 오는 8월 중순 크랭크 인 한다. 투자·배급은 쇼박스가 맡으며 '동네사람들' '슈퍼스타'의 임진순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