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거기서 왜 나와?"…'YG전자' 선미부터 손나은까지 '하드캐리 카메오'

    기사입력 2018-10-04 08:25:0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YG전자'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최고의 셀럽들을 카메로로 출연시키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YG전자'가 YG 아티스트는 물론 승리 고문의 화려한 인맥을 엿볼 수 있는 하드캐리 카메오들의 활약이 담긴 스틸을 드디어 공개한다. 'YG전자'는 하루아침에 기피 1순위 부서인 YG전략자료본부로 좌천된 승리가 위기의 YG엔터테인먼트를 살려내고 다시 회장님의 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환장 리얼 시트콤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각 에피소드마다 보는 재미를 더할 카메오들의 강력한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다. 배우 유인나는 다년간의 라디오 진행 경험과 출중한 연기력으로 승리와 함께 사내방송을 진행하고, 슈퍼모델 강승현은 승리를 대신한 임시고문의 횡포에서 벗어나기 위해 새로운 고문을 영입하기 위해 찾아간 전략자료본부 직원들을 강력한 포스로 눌러버린다. 아이콘을 케이팝의 강자로 만들기 위해 승리는 선미를 찾아가 음악대결을 요청하지만 승리의 기대와는 달리 반응이 탐탁지가 않다. 실패를 만회하기 위해 클럽으로 청하를 초대해 다시 한번 대결을 펼치지만 그녀 앞에서 대결 대신 장기자랑만 하게 된다. 또 손나은은 동생인 프로골퍼 손세은 선수를 힘들게 한 승리를 찾아가 짜릿한 복수를 한다.


    'YG전자' 촬영에 참여한 유인나는 "승리 씨, 지누 씨와 즐겁게 촬영했다. 여러분들도 즐겁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선미는 'YG전자'에 출연해서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청하 또한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 주셔서 다행이었다. 정말 재미나게 촬영을 했다"라며 시트콤만큼이나 즐거운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강력한 카메오 군단의 출연으로 더 유쾌하고 재밌어진 'YG전자'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10월 5일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

    로또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