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화폐 P2P(Peer To Peer) 중개거래 플랫폼 코인25는 최근 암호화폐 트레이딩로봇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인 크립토월드에볼루션(CWE)과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CWE 관계자는 "코인25가 비록 신생기업이라 하더라도 미래 비전과 발전성을 보았을 때 코인시장의 이해가 반영된 IT 기술력을 지닌 것이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평가되고, 특히 코인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안전거래를 구축하는 전반의 시스템을 갖춘 것이 한국과의 최초 업무 협약에 핵심으로 작용했다"고 전했다.
코인25을 운용하는 ㈜엔엠유의 차순학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그 동안 외국거래소를 이용하던 국내외 구매자들 모두가 유입될 수 있는 기틀이 마련돼 외화 유입의 긍정적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강력한 보안의 KT 보안관리시스템으로 구축된 J-bit 거래소 또한 코인25의 안전한 거래소 지향의 뜻을 지지하며 이번에 코인25ex로 사명을 변경해, 4차 산업혁명의 안전한 암호화폐 상용화에 함께 앞장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코인25는 최근 인도네시아 레디젼(Redision)과 선불카드 풀사(Pulsa) 업무협약을 진행했으며, 이를 교두보로 삼아 글로벌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