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겨울방학 맞은 대학생, 토익인강 시원스쿨랩 '왕초보탈출패키지' 관심 UP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12-29 13:06



내년 3월 대학 입학을 앞둔 예비 대학생들은 친구 또는 가족들과 마지막 10대를 기념하며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있다. 시험 준비로 인해 그 동안 미뤄두었던 문화생활 및 여가생활을 즐기기도 하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도 한다.

반면, 이어지는 취업 한파 소식에 불안감을 느껴 자격증을 따거나 어학공부를 하는 등 스펙 쌓기에 열중하는 학생들도 적지 않다. 대표적인 것이 토익(TOEIC)이다. 토익은 취업에 있어 필수 스펙으로 불리는데, 최근엔 인턴이나 마케터 등의 대외활동 경험을 쌓을 때조차 토익점수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지면서 대학 입학 전부터 미리 미리 토익 점수를 취득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이에 대학생 겨울방학을 맞아 처음 토익을 시작하는 이들을 위해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토익 인강 서비스 '시원스쿨랩(LAB)에서 '왕초보탈출패키지'를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왕초보탈출패키지는 처음 토익 공부를 시작하는 입문자들을 위한 '12개월 커리큘럼'으로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토익에 대한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최적화된 패키지다.

시원스쿨영어연구소와 토익 스타 강사진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토익 인강과 함께, 토익 기출 빅데이터 분석으로 만든 점수대/과목별 교재를 제공해 효과적인 점수 향상을 꾀한다. 여기에 더해 토익 기본기를 다지기에 필요한 전 강좌와 기초영어회화를 1년 동안 무료 수강할 수 있는 강의 수강권, 토익과 함께 많이 준비하는 토익스피킹과 오픽 패키지 추가 할인권을 증정해 영어의 기본기를 확실히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의 고충을 우리도 겪어 봤기에, 이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왕초보탈출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8년 수험표, 대학 합격증, 휴학 증명서, 토익 650점 이하 등의 왕초보들을 대상으로 50% 할인 행사와 수강기간 1+1 혜택까지 진행해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 영어 인강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2017 헤럴드 선정,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토익인강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