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넥스코리아가 혁신적인 배드민턴 슈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러스(AERUS)'를 업그레이드한 '에어러스2 (AERUS 2)'를 출시한다.
가벼움은 유지하면서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앞부분에 터프가드VI를 적용한 까닭에 마찰을 견디는 내구성이 30% 증가했고 원형 보존력도 향상됐다.
또 신발 내부 앞쪽은 새로운 구조로 향상된 안정성과 더불어 발가락을 확실히 잡아주면서 부드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에어러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디자인이다. 기존 배드민턴화의 투박한 디자인을 탈피하고 세련되고 날렵한 라인으로 혁신적으로 바꾼 것이 특징이다. 에어러스2는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남성용인 네이비(Navy)와 그린(Green), 여성용 페일 오렌지(Pale Orange)와 민트(Mint) 색상으로 출시된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에어러스2는 이미 혁신적인 배드민턴화로 사랑받고 있는 에어러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가벼움, 안정성, 편안한 착화감은 유지하면서 내구성을 더욱 향상시켰고 색상과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면서 "에어러스 특유의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로 빠르고 쉬운 풋워크가 가능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편안함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어러스2는 오는 15일 전국 요넥스코리아 대리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에 들어간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