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건리, "김태우 아내-장모 폭언에 정신과 상담 받아" 공식입장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1-27 17:30



메건리 김태우 공식입장

메건리 김태우 공식입장

메건리 측이 김태우가 대표로 있는 소울샵 엔터테인먼트에 소송을 제기한 계기를 밝혔다.

메건리 측은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2014년 2월 말부터 김태우 아내 김애리가 경영이사로, 장모 김모씨가 본부장으로 취임하면서 10여 년을 함께 일해 온 기존의 경영진 전원을 퇴사시켰다. 메건리가 정상적으로 데뷔할 수 없는 상황에서 데뷔를 강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3월부터 지금까지 김애리 이사와 본부장으로 경영진이 교체된 이후 지출과 수입 정산내역서를 8월까지 단 한 번도 제대로 제공받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뮤지컬 '올슉업' 출연과 관련해서는 "사전 설명 없이 일방적으로 뮤지컬 계약을 체결하였고, 10월 중순에 우연히 무단 도용된 뮤지컬계약서를 받아보고 더 이상 소울샵을 신용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며 소송까지 가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메건리 측은 장모인 본부장과 김애리 이사가 부당한 대우를 했다고 밝혔다. 메건리 측은 "메건리를 위해 쓰기로 한 카니발도 김애리 이사가 쇼핑 등의 개인 용도로 사용 하는 등 아티스트에 대한 매니지먼트를 전혀 하지 않았다"며 "장모인 본부장과 김애리 이사는 어떠한 지원이나 매니지먼트의 관리를 하지 않았고 강압적이고 부당한 대우를 했다"고 폭로했다.

이 과정에서 메건리는 언어폭력에 시달려 심한 우울증으로 6월 정신과 전문의와 상담까지 받았다고 전했다.

또 메건리 측은 "소울샵에서 더 이상의 미래는 보이지 않았고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다. 이렇게 결정하기까지 정말 많은 아픔과 고민이 있었음을 헤아려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메건리 김태우, 양측 입장이 너무 다른데", "메건리 김태우, 누구의 말이 맞나?", "

메건리 김태우 공식입장, 진실이 궁금해", "

메건리 김태우 공식입장, 결국은 진흙탕 싸움 될 듯", "

메건리 김태우 공식입장, 너무 다른 입장인데 누구 말이 맞나?", "메건리 김태우, 진실이 궁금하다", "메건리 김태우, 꼭 진실을 밝혀라"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