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어린이영어교실 6개월 패키지 이벤트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2-14 15:53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에서 새학기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어린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3월 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 영어교실 6개월 패키지를 한꺼번에(일괄적으로) 등록하면 주한영국문화원의 스페셜 학용품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하며 6개월 동안 동일한 반에서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주어진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어린이영어교실은 미취학 아동을 위한 스토리타임 영어교실부터 초등, 리터니, 중등, 고등영어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어린이영어 교육 전문가에 따르면 어렸을 때부터 시작하는 영어공부인 만큼 누구에게 어떻게 배우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한다.

이러한 점을 반영하여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에서는 전문 영어교사자격증(CELTA)을 보유하고 있는 원어민 선생님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영어 동화책 읽기, 그림그리기, 게임 등 여러가지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즐기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각 코스별 레벨이 세분화 되어 있어 아이들이 실력에 맞는 반에서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 3월 학기 등록기간은 3월 8일까지이며 수강 신청 전 레벨테스트를 먼저 응시해야 한다. 레벨테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에서 알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