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버스마인드 정성은 대표, 2013 청년기업인상 대통령상 수상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3-12-16 11:11


위버스마인드 정성은 대표가 2013 청년기업인상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위버스마인드

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 정성은 대표가 '2013 청년기업인상'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사장 황철주)이 주최하고 중소기업청이 후원하는 '2013 청년기업인상'은 패기와 열정으로 창업에 성공한 기업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인 등 한국경제에 이바지하고 청년창업 활성화 문화를 확산시킨 청년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시상식의 최고상인 대통령상의 영예를 안은 정성은 위버스마인드 대표는 현재 국내 대표 게임업체로 성장한 게임빌을 세운 창업공신임에도 불구하고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교육벤처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 위버스마인드를 연 매출 100억원의 기업으로 성장시켰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위버스마인드는 2009년에 설립된 교육컨텐츠 전문기업으로, 태블릿PC에 기반한 영어, 중국어 학습기 '뇌새김'으로 국내 교육업계 스마트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스마트 학습기 브랜드 '뇌새김'은 태블릿 기반 어학 학습기로 그림으로 재미있게 영어 단어를 외우는 '뇌새김 워드'를 비롯해 태블릿과 1:1로 대화를 나누며 영어 회화를 학습하는 '뇌새김 토크', 영어 말하기 시험 대비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인 '뇌새김 토익스피킹'으로 구성된 '뇌새김' 영어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0월 국내 최초로 음성인식 기능을 갖춘 중국어 학습기 '뇌새김 중국어'를 출시, 총 4개의 콘텐츠 라인업을 갖추고 영어 또는 중국어 학습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외국어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위버스마인드 정성은 대표는 "청년기업인상 대통령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영광이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정성을 다해 위버스마인드를 건강한 기업, 사랑 받는 기업으로 키워나가면서 보내주신 격려에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