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2PM 의류앨범, 15일 예약판매 시작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2-11-12 17:55



'2PM 의류앨범'이 발매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5일 부터 JYP스토어와 G마켓을 통해 2PM 의류 앨범 예약 판매를 실시하기로 했다. 2PM 의류앨범은 의류에 부착된 컨텐츠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 최초 1회 인증을 한 뒤 컨텐츠 코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앨범이다.

이 앨범은 17일 열리는 2PM 투어 '왓 타임 이즈 잇?'에 맞춰 제작된 것으로, 닉쿤 '렛 잇 레인', 택연 '잇츠 타임', 준케이 '얼라이브', 우영 '섹시 레이디', 준호 '저스트 어 필링', 찬성 '러브 유 다운'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얼라이브' '섹시 레이디'를 제외한 4곡은 신곡인데다 닉쿤 택연 준호는 자신들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 한 만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멤버들의 독점 미공개 컷, 활동 소식 등이 포함됐다.

JYP 측은 "이번 2PM 의류 앨범은 의류란 플랫폼을 통해 음악을 유통하는 JYP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다. 2PM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2PM의 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이번 의류 앨범을 통해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 향후 다양한 의류 및 패션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JYP의 다양한 컨텐츠를 의류를 통해 국내외에 유통할 수 있는 플랫폼 확보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2PM 의류앨범은 티셔츠 후드티 모자 머플러 등 10여 종류의 아이템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판매 당일 의류 앨범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2PM 에코백을 한정 증정할 예정이다.

2PM은 아시아 투어와 내년 초 일본 아레나 투어를 앞두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