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종민, 미모의 '♥11살연하' 얼굴 공개 "욕 많이 먹어" ('미우새')[종합]

정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13 22:36


김종민, 미모의 '♥11살연하' 얼굴 공개 "욕 많이 먹어" ('미우새'…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미우새' 김종민이 11살 연하의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열애 사실을 밝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김종민의 비하인드 러브 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됐다.

이날, 열애 인정 발표 후 김종민을 처음 만난 임원희와 최진혁은 자신들이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겠다며 덩달아 신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11살 연하의 사업가 여자친구와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힌 김종민은 연인에 대해 "직업은 사업가이다. 공부도 잘 하신다. 일반인이라 어떤 쪽 사업인지 말하는걸 꺼려한다"고 밝혔다. 또한 "키는 162cm가 아니라 164cm이다. 잘못 말해서 여자친구에게 욕 많이 먹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김종민, 미모의 '♥11살연하' 얼굴 공개 "욕 많이 먹어" ('미우새'…
지인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여자친구를 만나게 됐다는 김종민은 "사진을 보여달라"는 멤버들의 성화에 결국 공개했다. 김종민이 핸드폰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 여자친구의 사진을 본 두 사람은 "되게 미인이시다. 어떻게 만난거냐"면서 놀라워했다. 두 사람은 김종민의 여자친구에 대해 "미모는 당연하고 지적인 느낌까지 물씬난다. 원래 반대로 만나나보다. 평강공주님이시다"고 극찬했다.

만난 지 2년이 넘었다는 두 사람은 아직 양가 부모님 인사는 안드렸다고. 이어 최진혁은 "여자친구 분이 형의 어떤 부분을 좋아하는거냐"고 물었고, 이에 김종민은 "그냥 여자친구가 나보고 귀엽다고 한다"고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