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정성 풀악셀 밟아보겠다"…솔로男, 첫 데이트서 선언 '한우물 로맨스' 통할까('나는솔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3-07 11:16


"진정성 풀악셀 밟아보겠다"…솔로男, 첫 데이트서 선언 '한우물 로맨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3기에서 후진 없는 역대급 로맨스 직진남이 등장한다.

8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는 '풀악셀'을 선언하는 솔로남의 직진 매력이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13번지'는 첫 데이트로 서로에 대해 더욱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진다. 이후 데이트에 나선 한 솔로남은 "저한테 호감을 표시하면 저를 좋아해 주는 그 모습에 더 끌린다"는 솔로녀에게 "제가 더 많이 노력해 보겠다"고 처음부터 적극 대시를 한다.

심지어 그는 "제 이상형"이라고 고백하며 "저는 계속 직진하고 있을 테니까 다른 분들도 편하게 알아보시라"며 바다와 같은 이해심까지 자랑한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제가 생각하는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진정성 보여드려야죠"라고 아낌없이 '풀악셀'을 밟다가, "가까이서 보니 미남"이라는 솔로녀의 칭찬에 귀가 잔뜩 빨개지는 순수함을 드러낸다.

수줍음도 잠시, 이 솔로남은 "미인이시다. 미인인데 귀엽기까지 해서 끝난 것 같다"며 "진정성 풀악셀 밟아보겠다"고 '기.승.전 직진'을 외쳐 '한우물 로맨스'가 통할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