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리미엄 물티슈 페넬로페, 알찬 구성의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1-09 11:26


페넬로페가 기프트 콜렉션인 12종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페넬로페가 품격은 높이고 실속 있는 가격대로 다양하게 구성한 12종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페넬로페는 브랜드의 캐릭터가 확연히 눈에 띄는 따뜻한 색감과 고퀄리티 디자인으로 완성된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프랑스 동화작가 부부인 안느 구트망과 게오르그 할렌스레벤의 페넬로페 유화를 사용해 완성도가 높은 컬렉션으로 물티슈 선물세트의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 프리미엄 라인부터 프레스티지 라인, 휴대용까지 빈틈없이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대도 원래의 가격인 3만8500원에서 파격적으로 2만5900원으로 낮췄다.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페넬로페만의 고품격 이미지의 캐릭터로 개성 넘치게 표현했다. 프리미엄 스트롬볼리 라인은 화사한 색상과 톡톡 튀는 캐릭터를 그대로 담아냈다. 최고의 두께감을 자랑하는 프레스티지 세자린 라인은 73g의 평량으로 동급 물티슈 대비 최대 평량을 자랑한다. 휴대용 손과입티슈는 수분잠금 쁘띠캡을 적용, 여닫음이 쉬운 고정식 설계로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획기적인 리뉴얼로 선보인 페넬로페 바이탈 물티슈 또한 함께 구성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캡형 스트롬볼리 물티슈와 세자린 물티슈가 각각 담겼으며 두두 스트롬볼리 휴대용 물티슈 역시 구비해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준비했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갓 아이를 출산한 아기 엄마를 위해 작은 도움이 되고자 품질과 가격을 모두 맞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출산선물뿐만 아니라 각종 기념일, 직접 육아를 하는 아기 엄마들에게 품격과 실속을 갖춘 선물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페넬로페 물티슈는 화장품법 기준에 의거, 품질검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은 안전한 원료만 사용했으며 천연 펄프 추출물인 셀룰로오즈로 만든 친환경 라이오셀 성분을 함유한 쉐리하트 원단을 사용했다. 무엇보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CMIT, MIT 등의 유해성분을 완전히 배제하고 물과 안전한 성분, 자연의 추출물로만 까다롭게 엄선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페넬로페만의 따뜻한 유화 감성이 돋보이는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2세대 물티슈와 바이탈 물티슈, 휴대용 물티슈 등 총 12팩으로 구성됐으며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등)과 페넬로페몰(www.penelope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페넬로페는 아기 물티슈와 기저귀,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더퍼스트터치는 2009년 창립 이래 안전한 성분만을 바탕으로 유해성분은 제외하고 보습제만으로 만든 물티슈 및 우수한 흡수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기저귀,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라인 등 고품격 제품들을 선보이며 직접 육아를 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