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일반인을 대상으로 트랙 데이를 연다.
이틀간 원하는 스포츠 주행 시간에 마음껏 주행이 가능한 '올데이패스'는 40만원이며 라이선스 발급과 스포츠 주행 2회가 가능한 '더블 패키지'는 20만원, 4회의 스포츠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쿼드 패키지'는 27만원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라이선스 발급 후 사용 가능한 개별 스포츠 주행권은 4회에 14만원, 6회에 20만원으로 준비되어 패키지 상품 소진 후 추가적으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제1회 인제스피디움 라이선스 트랙 데이의 마지막 날인 9월 8일에는 자신의 기록을 예측하여 가장 근접한 랩타임을 달성하는 참가자가 우승하게 되는 '비트 마이 레코드 (Beat My Record)' 이벤트가 진행 된다. '비트 마이 레코드'는 라이선스를 발급받은 라이선스 소유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포츠 주행 1회분이 소진된다.
자신의 랩타임을 가장 근접하게 예측한 '비트 마이 레코드'의 우승자에게는 호텔 무료 숙박권과 스포츠 주행 4회권이 우승 특전으로 주어지며 2등과 3등에는 각각 스포츠 주행 4회권과 2회권이 주어진다.
㈜KRF 관계자는 "처음으로 일반에 트랙이 개방되는 행사이니만큼 참가자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일반인들이 서킷 주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1회 인제스피디움 라이선스 트랙 데이의 참가 신청은 인제 스피디움 페이스 북 (https://www.facebook.com/injeautothemepark)을 통해 가능하며 사전 접수를 하지 못한 참가 희망자는 현장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인제스피디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