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JYJ 박유천, 도쿄돔 공연서 신곡 '그녀와 봄을 걷는다'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4-01 10:12 | 최종수정 2013-04-01 10:13



박유천이 2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JYJ 일본 돔 공연에서 깜짝 신곡을 공개 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이 이번 공연을 통해 자작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해와 올해 각각 솔로 앨범을 발매한 멤버들과 달리 박유천은 드라마 활동으로 인해 솔로 앨범을 선보이지 못해 이번 돔 공연에서 팬들을 위한 곡을 깜짝 발표하기로 결정 했다. 이번 공연을 기대하는 많은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신곡의 제목은 '그녀와 봄을 걷는다'로 브릿팝 장르이며 사랑을 시작한 남자의 설레는 감정을 조심스레 표현하며 두근거리는 상상을 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았다.

박유천은 "정말 오랜만에 일본 팬들과 돔에서 만나게 됐다. 긴 기다림 동안 슬픔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웃으며 만났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설레는 기대감으로 곡을 선물 하고 싶었다. 새로운 계절 생동하는 봄을 맞이 하는 설레는 느낌으로 가사와 멜로디를 만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JYJ는 이번 도쿄돔 공연을 통해 총 15만 명을 동원할 예정이다. 또한 마지막 날 공연은 일본 전역 영화관에서 상영되어 이번 JYJ의 도쿄돔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은 총 21만 명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