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연아 열애사진 보니…김원중 허리에 '김연아 나쁜손(?)'

기사입력 2014-03-06 14:09 | 최종수정 2014-03-06 14:09



김연아 열애 사진 보니...김원중 옆구리 나쁜손. 사진=스포츠조선 DB, 하키뉴스 제공

김연아 열애 사진 보니...김원중 옆구리 나쁜손(?)

'피겨 여왕' 김연아와 아이스하키 김원중 선수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6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열애 현장사진을 단독으로 공개하고 열애사실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의 인연은 2010년 김연아가 고려대를 선택, 동문이 되면서 시작됐다. 둘 다 빙상 위에서 스케이트를 탄다는 공통점이 있던 두 사람은 2012년 7월 김연아는 복귀를 선언하고 11월 김원중은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에 뽑히면서 다시 조우했다.

김연아와 김원중은 한 달에 두 번 밖에서 만나며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데이트 시간이 길지 않았던 두 사람은 주로 태릉 인근 고깃집에서 삼겹살 데이트를 가졌다. 두 사람은 지인 커플과 동반 데이트를 하거나, 김연아의 매니저가 동석하는 등 측근을 동원해 주위 사람들이 눈치 챌 수 없게 만남을 가졌다.

디스패치가 포착한 사진 속 두 사람은 편안한 운동복 차림으로 손을 잡고 다정하게 길거리를 거닐며 여느 연인과 다를 바 없는 달달한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모은다. 또한 늘씬한 김연아가 듬직한 김원중의 허리에 손을 감고 있는 모습이 다정해 보인다.

김원중은 지난해 9월 5일 김연아를 위한 생일파티를 열어줬으며, 크리스마스이브에도 함께 시간을 보냈다. 그는 소치로 떠나기 전, 연인 김연아의 마지막 훈련도 지켜봤다.

디스패치 김원중 김연아 열애 사진에 네티즌들은 "디스패치 김원중 김연아 열애 사진, 김연아 팔 길다", "디스패치 김원중 김연아 열애 사진, 퀸의 남자친구 깜짝 놀랐다", "디스패치 김원중 김연아 열애 사진, 사진 보니 김연아 나쁜 손.. 허리 휘감았네", "디스패치 김원중 김연아 열애 사진, 같은 학교 사람 만났구나", "디스패치 김원중 김연아 열애 사진, 훈훈하다", "김연아 남자친구 김원중, 두 사람 데이트 모습 달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