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손연재 스무살 생일파티 '파자마 차림+베개싸움' 풋풋

기사입력 2013-01-16 10:48 | 최종수정 2013-01-16 10:53

손연재

손연재의 특별한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LG전자는 16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연재의 스무 살 생일 파티'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LG전자 휘센 에어컨의 5가지 기능들을 손연재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손연재가 파자마 차림에 갈색 웨이브 머리, 핑크빛 상큼한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다. 바람에 머리를 흩날리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햇살 가득한 창가에서 친구들과 재미있게 사진을 찍는 스무 살 청순 여대생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스무 살 생일파티를 위해 드레스를 고르는 모습과 침대위에서 베개 싸움을 하는 장면들은 그동안의 여동생 이미지에서 벗어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새로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부상하는 것 아니냐는 기대가 엿보인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다져진 CF촬영이 빛을 뽐내는 듯 다양한 표정연기와 생애 첫 대사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 내며 손연재의 또 다른 다양한 매력을 풍겼다.

손연재의 이 같은 매력과 뛰어난 성적에 힘입어 최근 LG 휘센 에어컨의 모델로 재발탁 되며 4년 연속 모델로 활동하는 등 지난해 '손연재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무 살이 된 올해 초 국제체조연맹(FIG) 등재를 추진 중인 자신만의 신기술을 완성해 2013년 더 높이 날아오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팬들과 체조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