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입장 전문]전현무 측 "♥한혜진과 결별? 사실 아냐…본인 확인"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12-10 12:21 | 최종수정 2018-12-10 12:31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방송인 전현무 측이 한혜진과의 결별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10일 공식 입장을 통해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이후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평소와는 달리 방송 중 서로의 멘트에 대한 리액션이 적고 냉랭한 분위기가 감돌았다는 것. 10일에는 한 매체가 제보자의 말을 빌려 "둘 사이의 감정이 안 좋아진지 오래됐다. 최근 '나 혼자 산다' 식구들이 모일 자리가 있으면 둘 중 한 명만 참석하더라"며 두 사람의 결별설을 확정짓듯 보도하기도 했다.

하지만 전현무 측이 결별설을 공식 부인함에 따라 이는 일단 오해에 그칠 전망이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지난 10월에는 두 사람의 내년 4월 결혼설이 제기됐지만. 양 측은 "사실 무근"이라고 답한 바 있다.

'한혜진과 결별설' 전현무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전현무씨 소속사 SM C&C 입니다.

금일(10일) 오전 보도된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립니다.


우선,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느라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확인 결과,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 했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이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