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포차창업 브랜드 ‘아맛나슈퍼’ 겨울 맞이 신메뉴 10종 새롭게 선봬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6-12-22 17:35


'반반치킨' / '아맛나슈퍼' 제공

포차창업 브랜드 '아맛나슈퍼'가 겨울맞이 신메뉴 10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탕류, 볶음류, 튀김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있어 고객들의 메뉴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그 중 대표 메뉴인 '아맛나육회'는 8,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부드럽고 퀄리티 높은 육회를 맛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이외에도 매콤달콤한 맛의 '춘천닭갈비'와 닭을 통째로 튀겨낸 '시장통닭'을 비롯해 반반치킨, 알많이알탕, 꿀꿀이막창(매운/간장), 꿀꿀이곱창(매운/간장) 등이 있다.

아맛나슈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추운 겨울 고객들이 잠시나마 걱정은 잊고 연말연시를 즐겁게 보내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예비 포차창업 점주들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도 마련했다"며, "다양한 정보제공은 물론 입지 선정부터 매장 운영까지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차창업 브랜드 '아맛나슈퍼'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신메뉴 주문 시 아맛나매점의 추억의 과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맛나슈퍼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