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세호, ♥9살 아내와 소개팅 만남 아니다"…문세윤 '결혼' 비하인드 폭로 ('신랑수업')[SC리뷰]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12-05 06:50


"조세호, ♥9살 아내와 소개팅 만남 아니다"…문세윤 '결혼' 비하인드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9살 연하 아내와의 결혼 비하인드가 밝혀졌다.

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일우가 서울의 '핫플' 성수동을 찾아 박선영과 데이트를 즐긴 가운데, 조세호의 결혼 비하인드가 밝혀졌다.

이날 김일우는 박선영의 공방을 찾아 데이트를 했다. 그는 "프로그램을 통해 알게 된 10년 지기다"라면서 "편안한 사이지만, 둘이 있을 때 묘한 감정이 들기도 했던 것 같다. 좀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생각이 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 ♥9살 아내와 소개팅 만남 아니다"…문세윤 '결혼' 비하인드 …
이에 문세윤은 조세호가 아내와 만난 비하인드를 대신 밝혔다. 그는 "조세호가 (아내를) 소개 받아 만나서 결혼한 게 아니다. 예전에 알던 사람을 몇 년 만에 만났는데 너무 매력적이라 (인연이 새롭게) 시작됐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일우도 오늘 (박선영에게) 그런 감정이 생길 수 있다"며 박선영과의 인연을 적극적으로 응원했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 10월 2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인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