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키즈는 2024 FW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탐험의 여정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블랙야크 키즈의 가을 컬렉션 중 대표 시리즈인 '프리덤'은 제품의 이름처럼 바람과 비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방풍 자켓이다. 화보 속에서 아이들이 착용한 'BK프리덤자켓'은 몸의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 패턴, 심실링 공법과 2레이어 소재 적용으로 찬 바람과 빗방울이 옷 안으로 들어오지 않도록 막아준다. 안감에는 약기모가 있어 보온성까지 갖췄다. 색상은 실버 베이지, 블랙, 마린 블루가 있다.
또 다른 시리즈 제품 'BK프리덤플러스자켓'은 3레이어 구조의 멤브레인 필름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 나뭇가지나 돌 등에 옷이 상할 염려를 덜어준다. 가슴 부위에는 밸크로 타입의 아웃 포켓이 있어 캐주얼하고 입체적인 디자인은 물론, 용품들을 안정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챙이 달린 후드 일체형 타입으로, 오버핏 실루엣과 어우러져 블랙야크 키즈만의 특별한 아웃도어 무드를 살린 아이템이다. 블랙과 미스터리 그레이 컬러 구성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블랙야크 키즈는 아웃도어 키즈 브랜드로서 아이들이 자연을 벗삼아 성장하는 모습을 응원하고 있다"며 "이번 가을 컬렉션의 재킷 시리즈를 시작으로, 예쁘고 편안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