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롯데웰푸드 간편, 시원 전해질보충 '이온플러스' 선보이며 헬스웰니스 강화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4-07-30 09:02 | 최종수정 2024-07-30 09:02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간편하고 시원한 전해질 보충을 위해 '이온플러스+' 브랜드를 론칭하고 캔디와 빙과 등 총 2종의 신제품으로 헬스&웰니스 영역을 강화한다.

이온이라고도 불리는 전해질은 원활한 신체활동을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4대 미네랄 성분 나트륨 마그네슘 칼륨 칼슘 등을 뜻하며, 혈액이나 체액등에 적정한 비율로 유지되어야 한다. 여름철에는 땀이 많이나 전해질이 손실되기 쉬워 상황에 따라 적절히 보충해 줘야 한다.

롯데웰푸드 '이온플러스'는 쉽고 맛있게 전해질을 보충 할 수 있는 헬스웰니스 브랜드다.

휴대와 간편한 섭취에 초점을 맞춘 '이온플러스 캔디'와 음료보다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온플러스 아이스'를 선보인다.

'이온플러스 캔디'는 음료보다 무게가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성이 높다. 낱개 포장으로 필요한 만큼 챙겨 다니기도 좋다. 더운 날씨에 땀이 많이 날 때나 일상 생활중 기력이 떨어질 때 가벼운 운동을 할 때 등 언제나 간편하게 전해질 보충이 가능하다. 무설탕으로 부담도 적다.

'이온플러스 아이스'는 보다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얼음 아이스 컵 빙과다. 무더위에 땀을 많이 흘렸을 때나 스포츠를 즐긴 후 일상 속 산책에서 갈증을 느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시원하게 먹기 좋다. 컵 형태의 빙과로 섭취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칼로리는 한통 200ml)에 12kcal 밖에 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지속적으로 헬스웰니스 브랜드를 선보이며 보다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느낌의 먹거리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무설탕 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 단백질 전문 브랜드 '이지프로틴' 식물성 디저트 '조이Joee) 등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간편, 시원 전해질보충 '이온플러스' 선보이며 헬스웰니스 강화
【 이미지제공=롯데웰푸드】 이온플러스+ 제품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