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곤지암리조트, 여름 휴가철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7-25 21:29


곤지암리조트, 여름 휴가철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진행
◇곤지암리조트는 브런치 뷔페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 아시아 휴양지의 맛을 담은 미식 프모로션을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가 여름 휴가 피크 시즌을 맞아 8월 18일까지 '패밀리스파' 풀장을 전면 오픈하고 아시아 휴양지의 맛을 담은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 곤지암리조트에 따르면 '패밀리스파'는 실내외 각기 다른 수심의 4개의 풀장을 보유한 수영장이다. 자연과 리조트 전경이 펼쳐지는 야외 풀장에서는 물놀이와 더불어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수심이 낮은 풀장에서는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패밀리스파는 정적인 공간에서의 스파를 지향하며, 약 1,100평 규모의 수영장 내부에 물놀이 뿐 아니라 마사지링, 버블 시스템을 통해 몸의 피로까지 풀 수 있다. 저녁 시간에는 특수 조명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어 낮과는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객실 투숙객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물놀이와 함께 곤지암리조트 브런치 뷔페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는 여름 성수기 한 달간 '썸머 아시안 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코코넛 풍미의 맛이 일품인 태국 대표 닭고기 커리 '꿍 팟 퐁커리'와 인도네시아 대표 커리향 볶음밥 '나시고랭', 에그누들과 해산물의 담백함이 담긴 홍콩 대표 볶음 요리 '팔진 에그누들'과 베트남 쌀국수, 대만 우육탕면, 중국 마파두부 등 아시아 휴양지 각국을 대표하는 음식을 '아시안 푸드존'에서 선보인다.

미라시아는 전문 쉐프가 양질의 한식부터 양식, 디저트까지 선보여 꾸준히 리조트 이용 고객에게 맛과 서비스 모두를 인정받고 있는 레스토랑이다. 시즌별 계절 특색에 맞춘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여 계절별 각기 다른 자연의 매력이 펼쳐지는 리조트에서 특별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썸머 아시안 푸드 프로모션과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여름 휴양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