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펫 호텔 가동' 교원그룹,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7-24 17:09


'펫 호텔 가동' 교원그룹,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 선보여

교원그룹이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을 통해 펫 호텔 사업에 진출한다.

24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키녹은 반려동물이 발로 문을 두드리는 모습에서 착안한 이름이다. 사람과 반려동물의 경계 없는 공존과 성숙한 반려 문화 조성이란 키녹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키녹은 반려동물 동반 특화 호텔로 호텔 전체를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교원그룹은 키녹 론칭을 통해 1500만 반려인을 신규 수요층으로 확보하고, 가족 친화 호텔인 '더스위트호텔'과의 시너지로 타깃별 맞춤형 호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카녹은 연면적 7000㎡(2120평), 지상 3층, 지하 2층 규모로 기존 '스위트호텔 경주'를 전면 리노베이션해 34개 전 객실을 펫 특화 객실로 조성했다. 2500평 규모의 야외 펫 파크를 비롯해 실내 펫 파크, 펫 유치원, 펫 미용실, 펫 보딩, 펫 리테일 숍 등 반려동물을 위한 폭넓은 시설을 제공한다. 공식 오픈은 8월 31일이다.

키녹은 오픈에 앞서 오늘부터 공식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키녹만의 특색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그랜드 오픈 스페셜 패키지'의 경우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펫 특화 객실 1박과 키녹 야외 및 실내 펫파크 입장권 1매, 굿모닝 서비스(모닝커피와 베이커리 세트 2인) 등으로 구성됐다. 예약 시 펫 카페 스니프(Sniff) 브런치 메뉴 2종과 전문가 반려동물 위탁 케어 서비스 '펫 보딩' 3시간 이용권,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사람과 반려동물의 공존이란 컨셉에 맞게 모든 공간을 반려가구 중심으로 세심하게 설계해 준비한 만큼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