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HLB제약, 19~21일 '2024 콴첼 오픈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개최

김소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18 13:48


HLB제약, 19~21일 '2024 콴첼 오픈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

HLB제약이 (사)대한테니스협회, 울산광역시테니스협회와 함께 오는 19~21일 '2024 콴첼 오픈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관절 건강 전문 브랜드 콴첼이 진행하는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내 대표 생활체육 중 하나인 테니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관절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울산 문수테니스장 외 보조구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개나리부, 국화부, 남자오픈부, 지역신인부, 전국신인부 등 총 5가지 부문별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부문별 허용 기준에 따라 순수 동호인 및 동호인 지도자 등이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관절 건강기능식품 '콴첼 우슬 엑스퍼트'가 지급되며 겄 우승자에게는 상패 및 상금 100만 원, 준우승은 상패 및 상금 60만 원, 공동 3위는 상패 및 상금 30만 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약 800여 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참가 기준 및 경기 방법, 신청서 제출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울산광역시테니스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LB제약 관계자는 "관절을 많이 쓰는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시민들이 미리미리 관절 건강을 챙겨 좀더 오래 부상 없이 운동을 즐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동호인 테니스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대회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콴첼' 제품이 테니스 동호인들의 관절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