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 식재료 활용 이탈리아 요리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7-10 09:44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 식재료 활용 이탈리아 요리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캐주얼다이닝 '카페 8'에서 제주 식재료를 활용한 이탈리안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카페8의 이탈리안 메뉴는 미쉐린 2스타 식당인 돈 알폰소1980 출신인 루이즈 트로이즈 셰프가 맡는다. 메뉴는 시칠리아식 '새우&한라봉 샐러드', 제주 흑돼지와 화이트와인 특제소스로 맛을 낸 '화이트 라구 볼로네제' 등이다.

카페 8에서는 루이지 총괄셰프의 주특기 메뉴인 파스타(이탈리아 정통 스타일의 까르보나라, 뇨끼, 랍스터 파스타, 까르보나라 파스타 등), 이탈리아 나폴리의 풍미를 고스란히 담은 피자(이탈리아 전통 피자인 마르게리타 피자, 프로슈토 피자, 루꼴라 치즈 크러스트 피자 등), 스테이크 및 구운 농어 요리, 티라미수, 카프레제 초콜릿 케이크와 같은 다양한 디저트 등 다양한 이탈리아 정통 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카페8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이며, 수요일과 목요일은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다.

롯데관광개발은 "카페 8은 제주바다와 비행기 이착륙 장면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이라며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풀데크'와 같은 층에 있어 수영을 즐긴 후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