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올해 첫 색조 신제품으로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의 2024 SS 신규 컬러 2종을 선보였다.
더불어,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라인은 다른 컬러와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더욱 분위기 있는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봄날의 햇살 같은 웜톤 조합으로 특히 봄 웜 라이트에게 추천하는 컬러 조합은 '02호 너티 크림'과 '12호 애프터 코랄'로, 립 베이스는 '02호 너티 크림', '12호 애프터 코랄'은 포인트로 마무리한다. 여름 쿨 라이트에게 추천하는 여름의 바다 같은 쿨톤 조합은 '01호 베리슈'와 '13호 쿨 로지'이다. '01호 베리슈'는 베이스, '13호 쿨 로지'는 포인트로 레이어링하여 연출한다.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수분 가득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에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틴트이다. 글로우 틴트에서 사용하는 베이스를 활용해 벨벳 틴트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수분감을 구현하여 입술 주름과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강조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신규 컬러 2종을 지난 8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선론칭했다.
1월 14일까지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며, 1월 12일 오후 8시 올영라이브를 통해 증정품 및 5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왕복 항공권 증정 이외에도 할인 혜택,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