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호텔 등급 심사서 5성 등급 획득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1-08 10:15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호텔 등급 심사서 5성 등급 획득

아난티가 운영하는 호텔인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최근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발혔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진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는 각종 시설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현장 평가와 암행 평가를 거쳐야 하며, 총 1000점 만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해야 5성급 호텔로 인정받을 수 있다.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는 서비스를 비롯해 옥외 조경 시설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7월 오픈한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는 아난티가 선보이는 3번째 호텔이다.

부산 기장에 위치해 있고 과거와 미래, 산과 바다, 도시와 전원 등 여행의 시퀀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을 보유한 게 특징이다. 총 114개의 객실은 가장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요트를 모티브로 설계됐으며, 전 객실 모두 복층 구조로 구성됐다. 거실의 커다란 통창으로 넓은 부산 바다와 울창한 숲을 감상할 수 있다. 자연과 어우러지는 드넓은 광장을 거닐며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아난티 관계자는 "5성급 호텔 이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정성스럽고 디테일한 서비스와 콘텐츠로 고객분께 특별한 여정을 선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