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근본(根本) 패딩 고유의 헤리티지는 물론, 강화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2023 눕시 재킷' 신제품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눕시 팝업존'을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오픈런, 선착순 한정 판매 및 리셀 판매를 기록했던 '눕시 숏 재킷'의 인기가 올해도 뜨겁다. 작년 최고의 인기 아이템이 '코코아 브라운' 색상이었다면, 올해는 '실버', '골드' 등 한층 더 과감한 색상과 화려한 광택 소재를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이 특히 눈길을 끈다는 평.
브랜드 설명에 따르면,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은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보다 가벼운 중량의 겉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하다. 완판 후 재입고된 실버 색상에 이어, 골드와 파스텔 핑크가 최근 새롭게 출시되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매 시즌 진화와 발전을 거듭하며 아웃도어 업계는 물론, 패션업계 전체의 겨울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눕시 재킷이 올 겨울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시즌을 맞아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대세 겨울 아이템 눕시 재킷과 함께, 이번 겨울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