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hy, '스트레스케어 쉼' 마시고 마음 힐링 하세요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22 10:19 | 최종수정 2023-03-22 10:19


최근 코로나블루를 겪으면서 멘탈헬스케어 산업 성장하고 펜데믹 이후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 크게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프로바이오틱스 1등 기업 hy가 기능성 음료 '스트레스케어 쉼(이하 쉼)'을 출시했다.

쉼은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한 hy의 전략 제품이다.

베스트셀러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간건강 간피로케어 쿠퍼스', '장 집중케어 MPRO4'를 잇는 차세대 프로바이오틱스다.

쉼은 복합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이다.

국내 액상형 제품 중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을 함께 함유한 제품은 쉼이 유일하다.

액상형으로 흡수가 빠르며 장(腸) 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에는 장 내 생존율이 우수한 hy 대표 균주 'HY2782'를 포함한 총 5종의 특허 유산균을 담았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

테아닌은 녹차에 다량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이다. 뇌에 도달했을 때 도파민과 세로토닌의 농도를 변화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약처 일일 최대 권장 섭취량 250mg이 들어있다.

hy는 콘셉트에 부합하는 향을 자체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기존 발효유와 다른 차별화된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3가지 아로마 오일(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을 배합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hy, '스트레스케어 쉼' 마시고 마음 힐링 하세요
【 사진제공=hy】 프로바이오틱스 '스트레스케어 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