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무가당 무첨가로 더욱 건강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22 10:08 | 최종수정 2023-03-22 10:08


매일유업의 '매일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은 무가당, 무첨가, 고단백 그릭요거트로 2021년 출시됐다.

그릭요거트는 최근 젊은 2549세대를 대상으로 떠오르는 요거트로, 성상이 되직하여 포만감이 높고 일반 요거트 대비 주요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에 이롭다고 알려져 있다.

그릭요거트는 특히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최근 더욱 주목받고 있다.

매일유업에서 만든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는 당과 첨가물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가당 플레인(80g, 400g, 800g)과 후르츠베리믹스(80g), 달콤한 플레인(80g)까지 총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특히 주력 제품인 무가당 플레인의 경우,간식부터 식사대용까지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용량으로 출시하였다.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후르츠베리믹스와 달콤한 플레인도 산뜻한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은 맛과 성상을 구현하였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는 설탕 없이 오직 우유 유래당만 함유해 100g당 당 함량은 4g에 불과하다.

우유 유래 성분으로만 만들어 그릭요거트 특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각종 첨가물까지 0%(무향료,무색소,무감미료,무안정제)로 첨가물 걱정 없이 그릭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

매일바이오그릭요거트 무가당플레인의 또 다른 장점은 부드러운 목 넘김이다.

되직하고 꾸덕한 성상을 살리면서도,곁들여 먹기 좋은 그래놀라, 꿀, 각종 과일들과 잘 섞일 수 있도록 부드러운 텍스쳐를 구현했다.

100g당 단백질 함량은 달걀 2개 분량인 7g이다. 풍부한 단백질로 든든한 포만감을 자랑해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무가당 무첨가로 더욱 건강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