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20일 신세계푸드 프리미엄 상품 공식 브랜드관인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블라썸 브랜드관은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다. '올반', '밀크앤허니', '베키아에누보' 등 신세계푸드가 보유한 다양한 외식, 간편식, 베이커리 뿐 아니라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까지 대거 입점시키며 관계사 간 상승효과를 낸다는 복안이다.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일주일 간 오픈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쓱닷컴에서는 신세계푸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올반 리조또 등 일부 HMR 상품의 경우 1+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 출시한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도 연다. 신세계푸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호텔 수준의 프리미엄 만두 신제품인 '호만두' 3종과 '올반'의 신제품 3종이 대상이다. 댓글 응모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 신상품을 배송한다. 매일 1개 상품을 선정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올반 찹쌀 꿔바로우',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 '올반 크런치 찰 핫도그' 등을 준비했다.
김상윤 SSG닷컴 HMR/델리팀장은 "전 식품 사업 분야에서 높은 상품력을 보유한 신세계푸드의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그로서리 상품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상품군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