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명품 매출 '고공행진'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7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3-03-01 09:36 | 최종수정 2023-03-01 09:42


명품 매출 '고공행진'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7일까지 최대 50% 할인 …

최근 고물가, 고금리 등이 이어지며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지만, 명품 수요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특히, 하나의 명품을 사더라도 인지도 있는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구찌, 프라다 등 전통 명품 브랜드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이와 같은 추세에 롯데온의 명품 전문관인 온앤더럭셔리의 매출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1월 롯데온 명품 매출은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으며, 2월에는 전년대비 2.5배 이상 증가했다. 이는 지난 해 9월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오픈 이후 명품 전문MD가 철저하게 검토하고 관리하는 셀러 및 상품만 선별해 선보이고, 고객 맞춤 자동화 개인 추천 및 큐레이션 등의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고객 신뢰도 및 만족도를 향상시킨 점이 주요한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롯데온의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는 오는 7일까지 '온앤더럭셔리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에는 구찌, 프라다, 버버리, 스톤아일랜드, 톰브라운 등 300여개 명품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온앤더럭셔리 단독으로 인기 상품 물량을 확보해 선보인다.

더불어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앤더럭셔리 명품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5만점을 적립해주며, 행사기간 가장 많은 금액을 결제한 구매왕을 선정해 '구찌 인센스'를 증정한다.

또한, 3월 한 달간 인기 명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럭셔리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앱(App)에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각 경품별로 1명을 추첨한다. 1일부터 11일까지는 '프라다 패딩 미니백'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후에도 '티파니 목걸이'와 '셀린느 미니백' 등을 경품으로 내걸고 경품 행사를 이어간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MD(상품기획자)는 "최근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명품 매출은 고공행진하는 이례적인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 고객들의 명품 구매 부담을 낮추기 위해 할인 및 적립, 이벤트, 단독 물량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더불어 온앤더럭셔리 명품은 고객 신뢰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MD가 직접 셀러 관리 및 상품 검수까지 철저히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온앤더럭셔리 위크' 활용해 믿을 수 있는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