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고랜드, '고객 혜택 강화' 봄 시즌패스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3-01 10:37


레고랜드, '고객 혜택 강화' 봄 시즌패스 선보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무제한 입장을 내세운 '봄 시즌패스'를 기간 한정 판매한다.

1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봄 시즌패스는 2023시즌 개장하는 3월 24일부터 6월 11일까지 76일간(5월 5일, 6일, 6월 4일 제외) 횟수 제한 없이 테마파크에 입장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자유이용권이다. 구매하면 방문 예약 후 기간 내에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다. 판매가격은 8만9000원이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3월 23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레고랜드는 "글로벌 인플레이션 추세에도 불구하고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 시즌 일일 이용권과 연간 이용권 가격을 동결했다"며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시기에 방문하기 용이하도록 계절별로 시즌패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고랜드는 시즌패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휴장 기간 동안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시설도 업그레이드했다. 파크 전 구역에 햇빛을 피할 수 있는 50여 개의 대형 그늘막을 설치하고, 어린이 메뉴와 한식 등 28종의 메뉴를 대폭 추가해 식당도 개편했다. 춘천역 및 하중도 주차장과 테마파크 매표소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도 1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더 나아진 모습으로 새로운 시즌을 개장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시즌패스는 2번만 방문해도 일일권보다 저렴하게 입장하는 셈이라 단기간에 자주 방문할 의향이 있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티켓"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