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늘의집, 역대급 혜택으로 돌아온 ‘오시즌위크' 진행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3-02-15 14:33


오늘의집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늘의집 대표 세일 페스티벌인 'O! 시즌위크(O! Season Week, 이하 오시즌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23년 첫 오시즌위크에서는 다가오는 신학기, 봄, 이사 시즌을 맞이해 집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단독 세일'에는 삼성전자, LG전자, 한샘, 데스커&시디즈, P&G, LG생활건강 등 국내 대표 브랜드 64곳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매주 32개 브랜드가 단독 행사를 진행하며 쿠폰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고객들이 찜해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삼성전자, 먼데이하우스, 자코모, 테팔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전국민 TOP 브랜드 쿠폰팩'도 지급한다. 오늘의집 첫 구매 고객은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 가능한 웰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행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0원 득템 드림딜 찬스' 이벤트는 오시즌위크 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1인에게 유명 프리미엄 상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리츠한센 시리즈 7체어, 루이스폴센 PH2/1 테이블 램프, 허먼밀러 임스 사이드체어 DSS 등 오늘의집 집들이에서 자주 등장하는 인기 인테리어 상품들을 한데 모았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진행되며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 본부장은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오시즌위크를 통해 고객들이 설레는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