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가 '2022 앤어워드 (A.N.D. Award)'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6일부터 12일까지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하고, 온앤더뷰티만의 프리미엄한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행사기간에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중복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트렌드 뷰티 브랜드를 카카오 페이를 통해 구매 시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올, 설화수, 키엘 등 브랜드별로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상품과 한정수량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색조 메이크업 중심으로 '맥 NEW 락드 키스 잉크 컬러'와 '나스 파워 매트 립스틱' 등의 신상품을 단독 선출시하며,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리필 세트'와 '겔랑 빠뤼르 골드 스킨 파운데이션 세트' 등을 온앤더뷰티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온앤더뷰티가 편리한 쇼핑 환경과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등을 높게 평가 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이 온앤더뷰티에서 즐기며 쇼핑하는 경험을 해 볼 수 있도록 '온앤더뷰티 위크'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앞으로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에 맞춰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 콘텐츠 등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