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크리에이터 다샤킴과 함께 '밸런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필립스는 오는 14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11번가에서 최신상 프리미엄 전기면도기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22%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면도기를 매일 새 것처럼 관리해 줄 무선 클렌징 팟 세척 카트리지와 면도 후 피부 관리를 도와줄 AHC 옴므 토탈 케어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면도 압력 조절을 통해 보다 정밀한 밀착면도가 가능한 'SkinIQ 9000 시리즈'를 최대 42%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니베아 프레쉬 킥 쉐이빙젤 또는 특별 제작된 선물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남편, 남자친구, 아들에게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깔끔한 외모를 통한 남자의 자신감 지수를 업그레이드해 줄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적극 추천드린다"며 "초밀착 쉐이빙과 편리한 위생 관리 기능을 갖춘 최신상 최고 스펙의 전기면도기는 남자의 자신감을 완성시켜 줄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