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스티유니타스 '경단기', 내년 1월 대구에 오프라인 학원 오픈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11-30 22:00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가 2023년 1월 2일 대구에 오프라인 학원을 오픈한다.

'경단기 대구학원'은 담임·교수제 관리, 체계적인 학습 관리, 스파르타식 자습 관리를 바탕으로 1차 시험대비 '독강반', 2차 시험대비 '경단반'으로 나누어 접수 받고 있다. 대구 지역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과정인 '경단반'의 경우 독강반과 달리 ▲기본이론반 상시 개강으로 항시 학습과 이론 복습이 가능한 시스템 ▲교무실 개방으로 상시 교수 상담 시스템 ▲복습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성적 관련 상담과 학습플래너 검사를 통한 학습·생활 상담 등 체계적인 담임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경단기는 오프라인 대구학원 론칭을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와 기대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당첨 선물을 받지 못해도 이벤트 참여 내역으로 학원 방문 시 형사법, 헌법, 경찰학 조문이 핸드북으로 정리된 '조문집'과 고퀄리티 문제·해설이 포함된 경찰 3회분 '블랙모의고사'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론칭 이벤트로 파격적인 수강료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12월 17일 한국공무원학원 본관에서 14시부터 진행하는 대구 경단기 오프라인 학원 론칭 설명회에는 교수진이 직접 참석하여 학생들과 질의 문답의 시간을 가진다. 설명회에 참석한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은 여러 가지 궁금점을 해결할 수 있으며,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경찰 공무원 단기 합격이라는 목표를 향해 학생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나아가는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대구 경단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체계적인 수강·학습 시스템은 물론 담임과 교수의 세심한 관리로 공부 습관 케어는 물론 합격에 가까워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