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춘식이’ 골프 용품 및 골프공 론칭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09-05 15:10 | 최종수정 2022-09-05 15:11



카카오 VX는 5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가을 라운드 및 추석을 앞두고 '춘식이' 라인업을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업에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를 활용한 '고잉고잉 드라이버 커버'와 '소프트 드라이버 커버', '퍼터 커버' 등 다양한 커버류부터 '네임택'까지 풍성한 제품으로 이용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메가 히트 제품 'R3 골프공'에 '춘식이' 디자인을 입힌 'R3 춘식이 에디션'을 전격 출시한다.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심비에 중점을 둔 골프공 4구·볼마커 세트와 골프공 6구·볼마커 세트를 선보여 골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카카오 VX에서는 '춘식이' 라인업 출시를 기념,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9월 1일부터 18일까지 '춘식이' 라인업 제품을 구매하고 확정한 이용자에 한해 '춘식이 피규어 주차번호판'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관계자는 "인기 캐릭터 '춘식이' 에디션을 기다려준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추석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보다 다채로운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또, 가을 필드를 준비하는 이용자들은 '춘식이' 신상과 함께 즐거운 라운드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