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마음혈액원, 경기교통공사와 사회공헌 업무협약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2-09-04 09:03 | 최종수정 2022-09-04 09:03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회장 백헌기)은 지난 2일 경기교통공사(사장직무대행 이회수)와 헌혈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양 기관은 경기교통공사 임직원의 정기적 단체헌혈 및 헌혈증서 기부문화 조성, 지역주민 헌혈 참여를 위한 홍보활동 등 지역 사회 및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방식의 나눔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대한산업보건협회 백헌기 회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단체헌혈 참여가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경기교통공사와의 협력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수혈만이 희망인 분들을 위해 양 기관이 힘을 합쳐 혈액수급 안정화와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교통공사 이회수 사장직무대행은 "오늘 협약을 기점으로 임직원과 지역주민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적극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더 많은 기관들의 생명 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는 불씨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 혈액원 백헌기 회장(가운데 오른쪽)과 경기교통공사 이회수 사장 직무대행(가운데 왼쪽) 등 관계자들이 협약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